Top latest Five 롤듀오 Urban news

Wiki Article

✩ 맞춤 솔루션 제공 -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요소인 라인전, 한타포지셔닝,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

저희 업체의 경우엔 저희에게 신뢰를 가지고 반복해서 이 서비스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아요.

롤 듀오 티 안나게 진행을 위해서 매판 듀오계정 변경 옵션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
✩ 판수제로 진행되는 롤 듀오 서비스이지만, 최선을 다해서 승리를 목표로 진행합니다.

신규 유저를 위한 혜택 말고도 단골 고객님들에게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서 할인 쿠폰이랑 추가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조금이나마 더 저렴한 금액에 서비스를 만족하며 이용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.

또한 승률이 너무 저조하게 나올 경우에도 추가로 서비스판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
또한 미리 예약 해주시는 롤대리 고객님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준비 해 두었으니 끝까지 꼭 읽어주세요!

라인전,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 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단점 너무 자유로워 선비들은 사용하기 불편함 본인이 선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못 씀

이런 방식을 통해 이제까지 희망했던 티어에 짧은 시간 내에 도달할 수 있어요.

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으시거나, 잘 안맞다고 생각하실 경우 편하게 말씀해주시면 반영해서 다시 배정 도와드리겠습니다.

단점 실시간으로 글이 적게 올라오는 걸로 보아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유저들은 적음, 전적검색으로 넘어갈 때 가끔 오류가 발생함, 글 작성이 번거로움

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,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.

안녕하세요 본 포스팅에선 저희들이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하여 간단하게나마 얘기해드릴게요.

Report this wiki page